골프존, ‘브레드이발소’ 컬래버 플러스아이템 3종 출시
골프존, ‘브레드이발소’ 컬래버 플러스아이템 3종 출시
  • 승인 2022.08.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테마아이템 1종, 볼꼬리아이템 2종 등 총 3종의 플러스아이템 선보여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들이 스크린에 등장해 경기 상황에 맞춘 셀레브레이션 등의 장면 연출
-사전예약 이벤트로 30일권 패키지 구매 예약 고객에게 뮤지컬VIP티켓 증정, G멤버십 회원은 9월 한 달간 50% 할인 특전

골프존이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협업을 통해 스크린골프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플러스아이템 3종을 출시한다.
골프존이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협업을 통해 스크린골프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플러스아이템 3종을 출시한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몬스터스튜디오(대표이사 정지환)의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골프존 스크린골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아이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레드이발소 플러스아이템은 투비전 전용 상품으로, 테마아이템 1종과 볼꼬리아이템 2종으로 출시됐다. 볼꼬리아이템은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캐릭터인 만큼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버전을 추가해 총 2가지로 구성됐다. 구매가는 기존 테마아이템과 동일하며, 테마와 볼꼬리아이템을 함께 구성한 패키지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브레드이발소 플러스아이템은 플러스샵에서 구매한 뒤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로그인 후 선택해서 적용하면 된다.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인 브레드 피트와 귀여운 소시지, 윌크 화이트 캐릭터들이 화면에 나와 나이스샷, 홀인원, 이글 등의 기록에는 셀레브레이션을 보여주고 해저드에 볼이 빠지는 등 경기 진행 상황 별로 다양한 장면을 연출해 경기 진행에 재미를 더해준다.

아이템 공식 출시일은 오는 9월 2일로, 이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 및 런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6일까지 브레드이발소 플러스아이템 30일권 패키지 구매 예약 고객에게는 매일 1명을 추첨해 현재 공연 중인 브레드이발소 뮤지컬 VIP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후 실제 구매를 마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브레드이발소 객실 및 아쿠아리움 이용권 5명,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 서울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을 2매씩 총 1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또 런칭 프로모션으로 9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브레드이발소 패키지 30일권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동일 기간 브레드이발소 플러스아이템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으로 50명에게는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브레드이발소 베이비&키즈 샴푸, 컨디셔너, 워시, 페이셜 폼 4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브레드이발소 마스크, 브래드이발소 수저케이스 세트를 선물한다. 특히 G멤버십 고객이라면 9월 한 달간 브레드이발소 플러스아이템의 모든 상품을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전도 마련했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골프존은 G멤버십 고객은 물론 골프존의 모든 고객분들의 즐거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업 간 협업을 통한 신규아이템 출시 등 지속해서 콘텐츠 개발 및 프로모션 기획에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즐겁게 스크린골프 게임을 즐기고 골프 전반에 대한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