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맹점도 집중호우 침수피해 지원"..골프존, 스크린골프매장 상생안 마련
"비가맹점도 집중호우 침수피해 지원"..골프존, 스크린골프매장 상생안 마련
  • 승인 2022.08.1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가맹점은 물론 비가맹점도 침수피해에 대해 상생 지원에 나선다.  

18일 골프존은 최근 전국적으로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피해를 입은 골프존 스크린골프 매장을 대상으로 복구 지원에 나선다고 전했다.

침수피해 복구 지원은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장 가맹, 비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골프존이 공급한 장비들을 대상으로 하며, 복구하는데 발생하는 부품 수리비, 교체비, 인건비 등 복구 관련 비용을 전액 지원할 계획이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는 “이번 여름 집중호우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스크린골프장 매장 점주분들을 위해 복구 지원에 힘을 보태기로 결정했다”라며 “골프존은 앞으로도 시장과의 상생을 위한 나눔의 기업가치 실현과 동반성장의 선순환 체제를 마련하기 위해 매장 및 점주 대상의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침수피해 복구 지원 캠페인은 스크린골프 사업주 및 시장과 상생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침수 또는 화재 등에 의해 발생하는 매장과 관련한 피해는 AS 보증 대상이 아니지만, 골프존은 상생 차원에서 스크린골프 영업 매장에 대해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