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치명적 뱀파이어' 변신...릴레이 화보 프로젝트 포문
방탄소년단 정국, '치명적 뱀파이어' 변신...릴레이 화보 프로젝트 포문
  • 승인 2022.08.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뮤직
사진=빅히트 공식SNS
사진=빅히트 공식SNS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화보 프로젝트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의 첫 주자로 나선 정국이 치명적인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주자 정국의 'Special 8 Photo-Folio'의 콘셉트 필름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정국은 전체적으로 어둡고 음산한 분위기 속 '뱀파이어'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치명적인 표정과 포즈로 매혹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뱀파이어를 표현하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번 'Special 8 Photo-Folio'는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도전하는 프로젝트로, 첫 주자인 정국을 시작으로 멤버별 화보 7종과 팀 단체 화보까지, 총 8종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기획 단계부터 콘셉트, 의상, 소품에 이르기까지 멤버들이 적극 참여하며 일곱 멤버의 각기 다른 개성과 색다른 매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아울러 'Special 8 Photo-Folio'의 포토북 8종은 각각 약 80페이지에 걸쳐 미니 포스터와 접지 포스터, 우표, 포토카드, 랜덤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미니 포스터 8장을 연결하면 하나의 특정한 이미지가 완성되는 형식이다. 포토북 마지막 페이지에는 '힌트컷'도 포함되는데, 이는 다음 주자에 대한 힌트를 담은 사진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이번 포토북은 자연분해가 가능한 종이로 제작되며, 제품 인쇄에는 환경친화형 잉크가, 포장에도 PLA(Poly Lactic Acid)가 사용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새 프로젝트 'Special 8 Photo-Folio'의 정국 화보는 오는 9월 1일 출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