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역대 최고 제작비' 블랙핑크 '핑크 베놈' 뮤비 티저 공개...신비함 속 거문고 사운드 '강렬'
'YG 역대 최고 제작비' 블랙핑크 '핑크 베놈' 뮤비 티저 공개...신비함 속 거문고 사운드 '강렬'
  • 승인 2022.08.1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정규 2집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 뮤직비디오 티저가 17일, YG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에 공개됐다.

약 23초 가량의 티저에서는 YG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된 뮤직비디오의 위엄을 엿볼 수 있다.

휘몰아치는 모래바람, 거대한 시계추 등 상징적 이미지들이 영상 도입부를 장식했고, 이어 거문고를 연주하는 손과 검은 천을 두른 인물들이 교차 등장해 웅장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우리나라 전통 악기인 거문고 사운드 리프와 더불어 '블랙핑크'를 연호하는 의문의 목소리가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후 강렬한 비트에 얹힌 블랙핑크 멤버들의 'I bring the pain like'라는 노랫말이 듣는 이의 심장을 파고들어 'Pink Venom'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블랙핑크의 'Pink Venom'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8월 19일 오후 1시(한국 시간) 발표된다. 블랙핑크는 이 보다 한 시간 앞서 유튜브 공식 채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스트림'을 열고 신곡 소개 및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