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소속사, 팬미팅 부정 티켓 거래 확인…강경 대응 시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소속사, 팬미팅 부정 티켓 거래 확인…강경 대응 시사
  • 승인 2022.08.1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은빈 /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 /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빈의 소속사가 생애 첫 팬미팅의 부정 티켓 거래에 대해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지난 12일 박은빈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의 티켓이 개인 SNS와 타 거래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상황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 여러분들은 부디 개인 간 직거래로 인해 피해를 당하지 않으시도록 주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부정한 방법의 예매 건에 대해 사전 통보 없이 강제 취소 처리를 진행할 예정이니, 팬 분들께서 반드시 공식 예매처에서만 예매할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강조했다.

박은빈의 첫 단독 팬미팅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은 오는 9월 3일 오후 4시, 성신여대 운정 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한편 박은빈은 현재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 중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