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걸그룹 멤버들보다 친하다는 차은우와 다정한 셀카 공개 "오랜만!!"
김세정, 걸그룹 멤버들보다 친하다는 차은우와 다정한 셀카 공개 "오랜만!!"
  • 승인 2022.08.12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세정 SNS
사진=김세정 SNS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절친' 차은우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김세정은 12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세정과 차은우가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다. 지난 10일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KBS 2TV '서울 페스타 2022 개막공연 '케이팝 슈퍼라이브' 개막 공연 MC를 맡은 이들은 나란히 큐시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남선녀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세정은  최근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트와이스 지효, 아스트로 차은우와 가장 친하다"며 차은우와 친분을 자랑한 바 있다. 그는 "겉보기와 달리 내성적이고 낯가리는 성격이다. 인간 관계에도 5단계가 있다. 2단계에는 함께 활동한 멤버들, 1단계에는 트와이스 지효와 차은우가 있다"고 했다.

김세정은 '절친' 차은우와 함께 MC를 맡은 덕분인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걸그룹 아이오아이, 구구단 출신 배우 김세정은 SBS '오늘의 웹툰' 주연 온마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세정, 차은우가 진행한 '케이팝 슈퍼라이브'는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