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임 히어로' 피날레, 오늘(12일)부터 3일간 서울서 펼쳐진다...14일엔 생중계
임영웅 '아임 히어로' 피날레, 오늘(12일)부터 3일간 서울서 펼쳐진다...14일엔 생중계
  • 승인 2022.08.1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물고기뮤직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서울에서 하늘빛 축제의 장을 연다. 임영웅은 오늘(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에서 임영웅은 발라드부터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의 향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무지개’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사하며 출구 없는 ‘히어로 매직’으로 관객도 매료시킬 전망이다.

고퀄리티 무대 연출과 생생한 밴드 연주, 중독성 강한 안무 등이 약 150분간 진행되는 남녀노소 나이불문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임영웅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은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했거나 사정상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을 위해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을 인터파크 및 티빙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생중계로 서비스한다.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가는 ‘아임 히어로’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울을 포함한 전 지역 전회 전석 매진을 빠르게 기록하며 임영웅의 티켓 파워도 입증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