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임창정 평행 이론? 아내 9첩 도시락 공개 (‘너는 내 운명’)
이수근, 임창정 평행 이론? 아내 9첩 도시락 공개 (‘너는 내 운명’)
  • 승인 2022.08.08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곧 있을 이사를 앞두고 옷장 정리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집에는 절친 이수근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연예계 대표 ‘익살꾼’ 임창정과 이수근은 같은 고향, 아담한 키, 넉살 좋은 성격까지 평행이론을 자랑했는데. 특히 결정적인 공통점은 두 사람 모두 ‘요리 금손’ 아내를 둔 아내 복이 넘치는 남편들이라는 것.

서하얀은 매일 아침 임창정을 위한 7첩 반상을 선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이수근 역시 아내가 아침부터 정성스레 요리한 9첩 도시락을 공개하며 남다른 ‘집밥 클래스’를 증명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임창정, 서하얀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운이 맴돌았다. 평소 각종 사업과 취미활동 등 일 벌이기 좋아하는 임창정이 이번엔 “당구 유튜버가 되겠다”는 깜짝 선언을 한 것. 서하얀은 단호하게 “지금은 할 일이 많으니 나중에 해라”라고 했지만, 임창정은 고집을 굽히지 않았다.

오히려 구독자 수 약 50만 명의 당구 유튜브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이수근에게 조언을 구했고, 이에 참다못한 서하얀의 분노도 폭발하고 말았다.

임창정, 서하얀 부부와 절친 이수근의 만남은 8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