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팬미팅 '은빈노트 : 빈(斌)칸' 포스터 공개 "우리, 만나요"
박은빈, 팬미팅 '은빈노트 : 빈(斌)칸' 포스터 공개 "우리, 만나요"
  • 승인 2022.08.08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은빈 SNS
사진=박은빈 SNS

데뷔 27년만에 팬미팅을 여는 배우 박은빈이 설레는 초대장을 보냈다. 

박은빈은 8일 자신의 SNS에 '우리,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9월 3일 오후 4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리는 박은빈의 첫 단독 팬미팅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의 포스터였다. 포스터 속 그는 아름다운 얼굴 옆선과 반짝이는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박은빈은 인기리에 방여중인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천재 변호사 우영우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우영우 신드롬의 열기를 이어가며 데뷔 이래 처음으로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오랜 시간 만남을 기다렸을 팬들을 위해 직접 다양한 코너를 구성하고 기획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박은빈과 팬들과의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한편,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의 티켓은 8월 12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