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전국 18개 골프장 그린피 인하..‘그린피 인하 캠페인’ 동참
골프존카운티, 전국 18개 골프장 그린피 인하..‘그린피 인하 캠페인’ 동참
  • 승인 2022.08.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8개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존카운티가 그린피 인하를 단행했다.

8일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는 한국대중골프장협회의 ‘대중골프장 이용요금 인하 캠페인’을 지지하며 8월 11일부터 9월 15일까지 ‘착한 그린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착한 그린피 캠페인’을 통해 그린피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권은 8월 10일에 일괄 발행되며,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캠페인 기간 동안 주중과 주말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골프장 체크인 시 프런트에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시해 사용할 수 있다.

‘착한 그린피 캠페인’ 할인 쿠폰은 골프존카운티 회원 1인당 2만 원 할인권(1매)이 제공되어, 1팀(4명) 당 최대 8만 원까지 할인되는 셈이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는 대중골프장협회의 캠페인을 적극 공감하고 지지하는 차원에서 ‘착한 그린피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최근 높아진 물가에 대한 부담도 덜어드리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골프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의 근간이 되는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수도권 4개소(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한림용인CC, 한림안성) △중부권 3개소(골프존카운티 진천, 화랑, 천안) △영남권 6개소(골프존카운티 청통, 감포, 구미, 경남, 사천, 선산) △호남권 4개소(골프존카운티 무주, 선운, 순천, 드래곤) △제주권 1개소(골프존카운티 오라) 등 전국 18개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한국대중골프장협회는 ‘그린피 인하 캠페인’을 발표했으며, 골프존카운티는 취지에 공감하고 적극 동참하기 위해 ‘착한 그린피 캠페인’을 마련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