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듀엣' 김호중, '이달소' 츄 고백에 신곡 '빛이 나는 사람' 깜짝 공개
'미스터리듀엣' 김호중, '이달소' 츄 고백에 신곡 '빛이 나는 사람' 깜짝 공개
  • 승인 2022.08.0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사진=MBN

'미스터리 듀엣' 김호중이 뜻밖의 츄 고백에 노래 선물한 이유는?

오는 8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되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의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 서로의 존재를 확인해 감동을 안기는 초대형 음악쇼다. 인순이-이은미-권인하-JK김동욱-김호중-진성-현진영-김조한 등이 출연한다.

소집해제 후 첫 프로그램 녹화에 참여한 김호중은 더욱 짙어진 감성과 농익은 가창력으로 '미스터리 싱어'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여전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하는 맹활약을 펼쳤다고.

이에 박경림은 김호중에게 "여기서 끝이냐. 이제 가는거냐"고 물었고, MC 이적이 "상황 상 그렇다"며 "1년 8개월 만에 봤는데 이렇게 보낼 수 있냐"고 강력한 항의를 퍼부어 폭소를 터지게 했다.

더불어 '이달의 소녀' 츄 역시 "엄마가 진짜 좋아하시는데요"라고 울먹였고, 결국 김호중이 "노래 한 곡 하겠다"고 화답해 환호를 이끌었다고.

그런가 하면 김호중은 "소집해제 후 신곡이 나왔다. 여러분들에게 선물해 드리고 싶은 곡이다"라는 설명과 함께, 신곡 '빛이 나는 사람'을 깜짝 공개했다. 더욱이 김호중은 "군 복무 기간, 팬 분들이 '무대에 서는 사람은 항상 빛이 나는 사람이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며 "그게 너무 감사해서 만든 곡"이라고 설명하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제작진은 "약 2년 여 만에 팬들 곁으로 다시 돌아온 김호중이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한 회심의 무대를 연이어 선보여 끝없는 찬탄을 터지게 했다"며 "남녀노소를 모두 사로잡은 김호중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난 '미스터리 듀엣' 첫 방송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특히 변함없는 폭풍 가창력과 업그레이드 된 입담을 선보인 김호중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 박원우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오는 8월 8일(월)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