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보 '비트윈 원앤투' 26일 발매→美 MTV 라이브 출연...타임테이블 '기대감↑'
트와이스, 신보 '비트윈 원앤투' 26일 발매→美 MTV 라이브 출연...타임테이블 '기대감↑'
  • 승인 2022.08.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가운데, 타임테이블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5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신보 티징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오픈해 전 세계 원스(팬덤명)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자정) 새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톡댓톡(Talk that Talk)'을 발매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바,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9일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과 베일에 싸인 새 콘텐츠를 공개한다. 17~18일에는 콘셉트 포토를, 19일 수록곡 '퀸 오브 하츠(Queen of Hearts)'와 '브레이브(Brave)'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한다.

또한 컴백 직전인 23일 앨범 스니크 피크, 24일과 25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26일 앨범 발매 당일, 컴백 라이브와 함께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국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이번 여름 신곡 '톡댓톡'은 '낙낙(KNOCK KNOCK)'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더 필스(Feels)' 등 트와이스 히트곡들을 함께 해온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유명 K팝 작사팀 당케(danke)가 작사에 나서 아홉 멤버의 에너지를 담아냈다.

또한 트와이스 멤버들 역시 새 앨범 수록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채영은 3번 트랙 '베이직스(Basics)'에, 지효는 4번 트랙 '트러블(Trouble), 다현은 6번 트랙 '곤(Gone)'과 7번 트랙 '웬 위 월 키즈(When We Were Kids)' 등 각 신곡의 단독 작사를 맡아 특별한 감성을 녹여냈다.

특히 지효는 '트러블'의 작사를 비롯해 작곡, 코러스, 디렉팅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갈고닦은 음악적 역량을 뽐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트와이스의 11번째 미니 앨범 '비트윈 원앤투'는 오는 26일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