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국민섭섭남 강태오, 7일 수원서 시구 등판..kt wiz-한화 이글스 경기
'우영우' 국민섭섭남 강태오, 7일 수원서 시구 등판..kt wiz-한화 이글스 경기
  • 승인 2022.08.0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사진=ENA

ENA 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강태오가 시구에 나선다.

강태오는 오는 7일 수원 kt wiz파크에서 열리는 kt wiz와 한화 이글스 경기에 초청돼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ENA 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강태오는 따뜻하고 다정한 남자 주인공 이준호 역을 맡아 ‘국민섭섭남’ , ‘유죄남’, ‘폭스남’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날 ENA채널에서는 강태오 시구를 기념하여 관객 대상으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부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kt wiz 파크에 운영 중인 ENA 홈런존을 ‘우영우 홈런존’으로 변경하여 운영한다.

ENA 홈런존은 지난 4월 ENA 와 kt wiz 협약을 통해 마련된 홈런존으로 홈 경기에서 KT 선수가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1개당 1,000 만원의 기부금이 소상공인에게 기부된다. 지난 7월 27 일 수요일 ‘박병호 (kt wiz)’ 선수를 통해 1호 홈런이 기록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