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위해 임영웅이 직접 나섰다...'아임 히어로 - 서울' 티빙 생중계 보는 꿀팁 소개
팬들 위해 임영웅이 직접 나섰다...'아임 히어로 - 서울' 티빙 생중계 보는 꿀팁 소개
  • 승인 2022.08.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생중계 보는 방법을 직접 소개했다.

티빙(TVING)이 5일 티빙 앱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생중계를 쉽게 관람할 수 있는 방법과 안방 VIP석에서 콘서트를 볼 수 있는 준비과정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티빙 생중계는 전석 매진으로 티켓을 구하지 못하거나 공연장 방문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임영웅은 생중계 관람 안내 영상에서 "8월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을 티빙에서 라이브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라며 인사말을 건넨 뒤 함께 관람에 필요한 절차를 간략하게 소개했다. 앞선 콘서트 실황 장면도 담겨 있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어 티빙 앱 다운로드 방법부터 가입 방법 및 시청 방법 등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도록 관람에 필요한 절차를 자세하게 설명했다. 티빙 콘서트 생중계 일정을 놓치지 않기 위한 알람 설정 방법과 임영웅 출연 콘텐츠 다시보기 방법까지 안내해 기다림을 설렘 가득한 시간으로 보낼 수 있는 방법도 제시한다. 여기에 더해 콘서트가 끝난 후에도 티빙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작 영화, TV 프로그램 다시보기 등 다양한 컨텐츠도 알렸다.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5시 티빙에서 생중계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