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로맨틱 이폭스' 눈빛에 심쿵...팬콘 '비포 미드나잇' 낭만가득 여름밤 예고
이준호, '로맨틱 이폭스' 눈빛에 심쿵...팬콘 '비포 미드나잇' 낭만가득 여름밤 예고
  • 승인 2022.08.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로맨틱한 여름밤을 예고하는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의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이 포착됐다.

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2022 팬콘 '비포 미드나잇(Before Midnight) MD의 콘셉을 엿볼수 있는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 로맨틱한 여름밤 감성을 예고하며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이준호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이준호 2022 FAN-CON 'Before Midnight''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공개된 티저 속 이준호는 훈훈하고 로맨틱한 '남주의 정석'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따사로운 햇볕이 내리쬐는 낮부터 석양빛을 머금은 저녁까지, 한 여름날의 하루를 시간의 흐름에 맞게 표현한 낭만적인 무드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준호는 정원에 앉아 여름 공기를 느끼고 시원한 물가에서 촉촉한 눈빛으로 청량감 넘치는 무드를 전해 심쿵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황금빛 저녁노을이 부서지는 공간에서 청초한 비주얼을 뽐낸 그의 모습이 팬콘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준호는 오묘한 하늘빛을 떠올리게 하는 공연명 '비포 미드나잇'처럼 이번 팬콘을 통해 팬들과 함께 낭만적인 여름밤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앞서 '이준호 2022 FAN-CON 'Before Midnight''의 서울 오프라인 3회 공연 티켓은 일반 예매 시작 이후 추가 오픈 좌석까지 모두 솔드아웃을 기록해 여전한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아울러 공연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오프라인 팬콘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해당 온라인 관람권은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Beyond L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이준호는 서울 팬콘에 이어 다가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현지 팬들과도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