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과 응원의 메시지 담은 '소녀시대' 정규 7집 발매 임박...윤아·써니 티저 이미지 공개
힐링과 응원의 메시지 담은 '소녀시대' 정규 7집 발매 임박...윤아·써니 티저 이미지 공개
  • 승인 2022.08.0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정규 7집 발매를 앞둔 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 써니의 티저가 공개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녀시대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FOREVER 1’(포에버 원)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 곡 ‘FOREVER 1’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신곡 10곡으로 채워졌다.

수록곡 ‘Mood Lamp’(무드 램프)는 부드럽게 울려 퍼지는 기타 연주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알앤비 곡이다. 어둠으로부터 소중한 사람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무드 램프가 머리맡을 포근하게 비추는 장면에 비유한 가사가 힐링을 선사한다.

또 다른 수록곡 ‘종이비행기 (Paper Plane)’는 무게감 있는 베이스에 경쾌한 플럭 신스가 포인트를 주는 미디엄 템포의 팝 곡이다. 가사에는 꿈을 향해 끝없이 도전하는 이를 종이비행기에 빗대어 표현, 훈훈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은 8월 5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에 이어 8월 8일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