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앨범-굿즈 패키지 나온다...30일 사전 판매 돌입→수익 전액 기부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앨범-굿즈 패키지 나온다...30일 사전 판매 돌입→수익 전액 기부
  • 승인 2022.07.2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WSG워너비'의 실물 앨범 사전 판매가 시작된다.

29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의 실물 앨범이 제작됐다. WSG워너비를 응원해준 팬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앨범과 함께 다양한 굿즈까지 패키지로 담았다"라고 전했다.

먼저 공개된 앨범 트랙 리스트에는 2022년 여름 가요계를 강타한 WSG워너비 세 팀의 데뷔곡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 4FIRE(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의 '보고싶었어', 오아시소(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의 'Clink Clink(클링 클링)'이 담겼다. 

이미주의 눈물샘을 자극한 WSG워너비 12명의 발라드 단체곡 '눈을 감으면'과 댄스 커버곡 '어마어마해', 조별 경연 당시 선보인 커버곡 'YOU AND I', '사랑의 인사', '행복한 나를', 'BREAK AWAY'도 수록됐다.

또한 패키지 구성에 WSG워너비 멤버들의 매력이 듬뿍 담긴 굿즈가 포함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무한 자극한다. CD 알판 포토카드 18종에는 멤버들의 얼굴과 사인, 그리고 야옹이-무스키아(전현무)-구준엽이 그린 개성 있는 앨범 표지 등이 포함됐다. WSG워너비의 데뷔 여정이 담긴 포토북과 스티커 5종, 미니 등신대 3종, 파우치 등도 제공하며, 교통카드는 선택할 수 있다.

WSG워너비의 이번 실물 앨범은 7월 30일부터 W컨셉, SSG.COM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판매를 시작하며, 오후 7시 기획전이 오픈된다. 앞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음원과 실물 앨범 판매 수익은 모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0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의 땀과 노력으로 탄생한 콘서트 무대가 그려진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