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효연-유리, 역대급 리즈 미모...'FOREVER 1' 수록곡 티파니-수영 작사 참여
소녀시대 윤아-효연-유리, 역대급 리즈 미모...'FOREVER 1' 수록곡 티파니-수영 작사 참여
  • 승인 2022.07.2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신보 '포에버 원(FOREVER 1)'에서 역대급 리즈미모를 경신한 윤아, 효연, 유리가 포착됐다. 

28일 소녀시대 각종 SNS 계정을 통해 강렬한 변신이 돋보이는 효연, 유리, 윤아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윤아는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여전한 여신 자태를 드러냈으며, 효연은 밀착된 오프숄더 드레스로 볼륨감을 드러내 시선을 강탈한다. 유리는 쇄골라인을 뽐낸 의상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드러냈다. 역대급 리즈 미모를 경신한 멤버들의 모습에 글로벌 팬심이 요동친다.

그런가 하면,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소녀시대 정규 7집 '포에버 원'은 동명의 타이틀 곡 '포에버 원'을 비롯해, 티파니와 수영이 함께 작사에 참여한 '세븐틴(Seventeen)', '빌런(Villain)' 등 신곡 10곡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세븐틴'은 터프한 드럼과 경쾌한 피아노 비트에 화려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진 R&B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오랜 인연과의 재회를 통해 어릴 적 첫 만남에서 느꼈던 설렘이 되살아나는 모습을 그렸다.

'빌런'은 몰아치는 베이스 리프와 강한 드럼 비트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누군가의 영웅이 되기 위해 빌런의 역할이 주어지더라도 두려움 없이 해내겠다는 다짐을 표현한 가사가 영화 속 추격전을 연상케 한다.

한편, 소녀시대 완전체의 데뷔 15주년 정규 7집 '포에버 원(FOREVER 1)'은 8월 8일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