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PANORAMA' 컴백 D-1...완벽한 블루슈트룩 '기대치 최고조↑'
김호중, 'PANORAMA' 컴백 D-1...완벽한 블루슈트룩 '기대치 최고조↑'
  • 승인 2022.07.2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
사진=생각엔터테인먼

가수 김호중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블루슈트룩을 입고 사색에 잠긴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6일 김호중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PANORAMA)'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호중은 여름날의 차분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눈빛만으로도 진한 감성을 자아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하늘색 슈트로 남다른 핏을 드러낸 그는 날렵한 턱선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사색에 빠진 김호중의 훈훈한 비주얼은 그가 들려줄 음악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 등 세계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NOMA(노마) 작가의 작품이 함께 담겨있어 발매전부터 화제다. 다채로운 색감의 작품 속 김호중과 현실의 김호중이 만나 과연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던 김호중이 마지막 이미지까지 오픈한 가운데,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는 '약속', '주마등'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6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은 군 소집해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래식 정규 앨범인 만큼, 꽉 찬 티징 콘텐츠로 컴백 화력을 끌어올렸다. 또한 세계적인 작가 NOMA를 비롯해 피아니스트 이루마, 레전드 가수 최백호와의 협업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인생의 주마등 속 자리한 연인, 친구, 팬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가 담긴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