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길하라 취중 화보…과감한 노출은 '음주 때문?'
[SS포토] 길하라 취중 화보…과감한 노출은 '음주 때문?'
  • 승인 2011.07.2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하라 화보 ⓒ MAXIM

[SSTV l 황예린 기자] 여성듀오 하라소라의 멤버 길하라가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화보를 공개했다.

길하라는 최근 강원도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월간 잡지 맥심(MAXIM) 8월호 화보촬영에서 시원한 풀밭을 배경으로 더위를 피해 휴식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국민피겨여왕 김연아를 닮아 ‘길연아’라는 별명을 갖은 그녀는 재치 있는 말솜씨와 털털한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맥주 매니아인 길하라는 촬영 중 소품으로 준비해 두었던 맥주를 여러 차례 진짜로 마시며 ‘취중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지난주 케이블 채녈 QTV '순정녀'(순위 정하는 여자)에 출연해 섹시한 댄스 신고식을 마친 길하라는 GOD 멤버 대니가 순위를 정하는 '귀신도 무서워할 납량특집 붐업 포토 1위'에 오르기로 했다.

특히 MC 이휘재에게 김연아보다는 가수 신효범을 더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은 길하라는 기존 출연자와 달리 과감한 단어와 멘트로 새로운 파이터 이미지를 보여줘 신지로부터 “우리 하라양은 결코 기가 않세지 않습니다” 라는 유머스러운 얘기를 들으며 놀라운 예능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하라소라의 멤버 유소라는 정규 싱글 앨범을 마무리 녹음작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정식 발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는 28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