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클리닝 업’ 종영 소감…“언니들과 함께 한 현장 너무 즐거웠다”
전소민, ‘클리닝 업’ 종영 소감…“언니들과 함께 한 현장 너무 즐거웠다”
  • 승인 2022.07.25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소민 /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전소민 /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배우 전소민이 ‘클리닝 업’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4일 전소민의 소속사인 킹콩 by 스타쉽은 JTBC 주말드라마 ‘클리닝 업’에서 베스티드 투자증권 용역 미화원 ‘안인경’ 역으로 분한 전소민의 종영 소감과 함께 마지막 회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전소민은 소속사를 통해 “추운 날 시작한 ‘클리닝 업’이 뜨거운 여름에 끝이 나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동안의 촬영을 돌이켜보면 특히 시계 도둑으로 누명을 썼던 4부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든 동료가 인경이의 억울함을 풀어주기 위해 함께 쓰레기장을 뒤져 주었던 장면이다. 실제로도 찍으면서 마음이 뭉클했다. 그리고 정말 더운 날씨였던 두영(나인우 분) 씨와 처음 커플티를 입은 날도 떠오른다”라고 전했다.

또 “무엇보다 용미(염정아 분), 수자(김재화 분) 언니들과 함께한 현장이 너무 즐거웠다”라고 강조했다.

전소민은 “이렇게 또 좋은 인연들을 얻어 사랑하는 일을 함께할 수 있음에 영광이었다”며 “‘클리닝 업’으로 하나 된 스태프 분들과 제작진분들께 그리고 시청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JTBC 주말드라마 ‘클리닝 업’은 이날 종영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