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티징 생략→뮤비 공개 ‘파격 행보’…완성형 비주얼
‘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티징 생략→뮤비 공개 ‘파격 행보’…완성형 비주얼
  • 승인 2022.07.2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도어
사진=어도어

하이브(HYBE) 신규 레이블 어도어의 신인 걸그룹이 데뷔 첫 콘텐츠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파격 행보를 펼쳤다.  

오늘(22일) 0시 오픈된 콘텐츠는 다름 아닌 데뷔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 뮤직비디오. 어도어는 과감하게 티징 단계를 생략하고 뮤직비디오를 제일 먼저 릴리스하는 획기적인 선택을 했다.

그동안 팀명, 멤버 구성, 데뷔 일자 등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던 만큼 뮤직비디오 공개는 엄청난 임팩트를 안겼다.

‘Attention’ 뮤직비디오는 스페인에서 촬영한 작품으로, 함께 있을 때 더 빛나는 10대 소녀들이 들려 주는 '우리'의 서사를 그렸다.

다섯 멤버는 자유롭게 거리를 활보하고 푸르른 잔디 위에서 군무를 펼치는 등 10대 특유의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세련된 비주얼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향후 공개될 음악, 퍼포먼스 등 모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Attention’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표를 통해 음원과 음반 발매일, 곡 제목,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 등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뉴진스의 데뷔 앨범에는 ‘Attention’, ‘Hype Boy’, ‘Cookie’, ‘Hurt’ 등 4곡이 수록되고 이 중 3개 트랙이 트리플 타이틀곡이다. 또한, 4곡 모두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등 뉴진스는 데뷔 앨범부터 남다른 스케일을 과시한다.

한편, 뉴진스는 오늘 정오 ‘Attention’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23일 0시에는 두 번째 타이틀곡 ‘Hype Bo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Hype Boy’ 뮤직비디오를 통해 비로소 다섯 멤버의 이름이 공개되는데,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릴리스한 뒤 멤버 이름을 오픈한다는 점도 색다른 요소다. 뉴진스 데뷔 앨범의 음원은 내달 1일 발표되며 8일 정식 앨범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