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탑건' 600만 돌파 감사 "한국 방문 매순간 특별...즐거움 선사할수 있어 진심으로 영광"
톰 크루즈, '탑건' 600만 돌파 감사 "한국 방문 매순간 특별...즐거움 선사할수 있어 진심으로 영광"
  • 승인 2022.07.2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톰 크루즈가 '탑건: 매버릭' 흥행과 600만 관객 돌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2일 롯데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영상을 통해 배우 톰 크루즈가 한국 영화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화 '탑건: 매버릭'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톰 크루즈의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 흥행 수익 신기록을 수립했다. 개봉 4일째 100만, 8일째 200만, 12일째 300만, 18일째 400만, 23일째 500만, 30일째 600만 흥행 기록을 세우며 2022년 최고 외화 흥행작으로 등극했다.

이에 톰 크루즈는 "극장에서 '탑건: 매버릭' 그 자체를 경험하고 즐겨 주셔서 감사하다"며 "서울에서 여러분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던 것이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저는 한국을 10번 방문했는데 매번 저에게 보여주신 친절함에 꼭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여러분은 항상 저의 방문을 편안하고, 매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줬다"고 감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톰 크루즈는 "내년 여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으로 여러분을 다시 만날 계획에 있다"며 "여러분의 즐거움과 극장을 찾아주는 진심들이 저를 움직인다.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영광이다. 내년에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