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편안한 배우-여유 갖춘 사람 되고 싶다"...새 프로필 화보 공개
이종석 "편안한 배우-여유 갖춘 사람 되고 싶다"...새 프로필 화보 공개
  • 승인 2022.07.2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스토리 디앤씨
사진=하이스토리 디앤씨
사진=하이스토리 디앤씨

배우 이종석이 세 프로필 화보 공개와 함께 배우로서 가진 지향점을 전했다.

21일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종석의 새로운 프로필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종석은 나른한 소년미와 절제된 섹시미를 동시에 발산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감성적인 무드의 청청패션부터 트렌디한 핑크 슈트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소화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종석 특유의 신비로운 아우라와 감각적인 표정의 화보컷이 대체불가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층 더 담백하고 편안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그.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이종석은 소소한 일상을 전하며 배우로서의 진정성을 드러냈다. 

'현재 고민'을 묻자 이종석은 "요즘 현실하고 맞닿아있는 대사들, 캐릭터들이 편안해 보인다. 그런 작품을 해봐도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며 운을 뗐다. 

그는 "편안한 배우가 되고 싶다. 어떤 분야든지 사람이 제일 멋있어 보일 때가 여유로울 때인 것 같다. 그래서 여유를 갖춘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진솔한 마음을 밝혔다.

한편, 이종석은 오는 29일 MBC 새 금토드라마 '빅마우스'로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며 배우 임윤아와 호흡을 맞춘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