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부드러운 미소'에 세련된 슈트핏...클래식 정규2집 '파노라마' 컴백 초읽기 돌입
김호중, '부드러운 미소'에 세련된 슈트핏...클래식 정규2집 '파노라마' 컴백 초읽기 돌입
  • 승인 2022.07.2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이 부드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21일 김호중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파노라마)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콘셉트 포토 속 김호중은 기타를 끌어안은 채 심취한 듯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버건디 톤의 깔끔한 슈트와 세련된 헤어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완성한 모습이다. 

김호중의 행복한 표정과 담백한 매력이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에 심쿵을 선사하고 있다.

김호중이 소집해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PANORAMA'는 인생의 주마등 속에 자리한 이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를 담은 정규 2집 클래식 앨범으로, 총 16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군입대 전 발매한 첫 클래식 앨범 'The Classic Album'에 이어 두 번째 발매하는 클래식 앨범인 만큼, 이탈리아 정통 성악곡을 비롯해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트로트 듀엣의 라틴 음악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총망라해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의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