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미남당'에 감각 더한다! 새 OST '끝나지 않는 밤' 발매
레이나, '미남당'에 감각 더한다! 새 OST '끝나지 않는 밤' 발매
  • 승인 2022.07.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나 /사진=아에르뮤직 제공
레이나 /사진=아에르뮤직 제공

 

레이나가 '미남당'에 특별함을 더한다.

가수 레이나가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서 19일 오후 6시 Part.3 '끝나지 않는 밤'을 발매한다.

'끝나지 않는 밤'은 잠들지 못해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긴 밤이 그러하듯 메아리처럼 맴도는 그리움, 떠오르는 수많은 감정을 덤덤하게, 때로는 휘몰아치는 감성으로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차분하고 간결한 피아노 반주에 읊조리듯 말하는 듯한 레이나의 감성 보컬을 더해 쓸쓸하고 외로운 불면의 밤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앞서 Mnet '쇼미더머니10' 우승자인 래퍼 조광일이 참여한 첫 번째 OST 'Ghost Buster(고스트 버스터)'를 시작으로 남영주의 호소력 짙은 'Stay Awake(스테이 어웨이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명품 OST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미남당' OST는 아에르뮤직(AER MUSIC)이 제작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서인국이 소속된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미남당'의 주인공으로 드라마의 인기를 이끌고 있는 서인국이 OST 제작 총괄에도 참여해 극의 스토리와 인물간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담아내고 있다.

한편 레이나가 가창한 '미남당' OST Part.3 '끝나지 않는 밤'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