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경윤, 완전체 여름 포토북 8월 출시...청량미 가득
DKZ 재찬→경윤, 완전체 여름 포토북 8월 출시...청량미 가득
  • 승인 2022.07.1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2022 여름 포토북 ‘PAUSE’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7일과 18일에 걸쳐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2 여름 포토북 ‘PAUSE’의 콘셉트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FOREST’ 콘셉트 포스터 속에는 푸른 잔디 밭 위 DKZ 멤버들이 서로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열차 놀이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DKZ는 소년미 가득한 개구진 미소를 짓고 있어 이들만의 귀여운 면모를 확인하게 했고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이어 ‘FOREST’ 영상 또한 공개, 따스한 여름 햇살과 등장한 DKZ는 꽃, 자두, 비눗방울, 테니스 등을 적극 활용해 자신들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마지막 장면 속 DKZ는 다 함께 불꽃놀이를 즐기며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해맑은 모습을 보여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SEASIDE’ 콘셉트 포스터에서 DKZ는 끈끈한 케미를 자랑하듯 서로의 손을 잡고 있는 뒷모습으로 등장, 바다 배경과 하나로 어우러져 시원함을 느끼게 했다. 이에 ‘SEASIDE’ 영상 속에서 DKZ는 청순함을 살린 마린 룩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확인하게 함과 동시에 모래사장 위를 거침없이 뛰어다니며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다. 각 멤버들은 6인 6색의 청량, 소년미를 완벽히 소화했고 여름 포토북 ‘PAUSE’의 관심을 더욱 높였다.

한편, DKZ의 2022 여름 포토북 ‘PAUSE’는 8월 26일 출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