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규빈,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2' 티저 이미지 공개...우수X아련 '눈빛' 장착
온리원오브 규빈,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2' 티저 이미지 공개...우수X아련 '눈빛' 장착
  • 승인 2022.07.1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온리원오브 규빈이 'undergrOund idOl #2' 티저 이미지를 훈훈함으로 가득 채웠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 SNS에 규빈의 앨범 'undergrOund idOl #2'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규빈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우수에 젖은 눈빛을 드러내 이목을 모았다. 첫 티저 이미지에서 한 쪽 어깨를 보여주며 성숙한 매력을 뽐낸 모습과는 다른 규빈의 부드러운 면모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규빈의 앨범 'undergrOund idOl #2' 타이틀곡 'be free'에는 지난달 27일 발매된 유정 'begin'에 이어 구속과 편견에서 벗어난 온리원오브의 특별한 세계관이 담긴단 귀띔이다. 특히 규빈과 유정이 'be fre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색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여 팬들의 호기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온리원오브는 지난달부터 'undergrOund idOl'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표현하는 프로젝트. 매달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담은 온리원오브의 솔로 싱글이 'undergrOund idOl'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하는 'be free'에 대한 기대감 또한 점점 증폭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규빈의 'undergrOund idOl #2' 예약 판매를 지난 1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