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선수들과 고기파티 비하인드컷 공개…K-포즈 볼하트도 전수
손흥민, 토트넘 선수들과 고기파티 비하인드컷 공개…K-포즈 볼하트도 전수
  • 승인 2022.07.16 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흥민 SNS
사진=손흥민 SNS

손흥민이 토트넘 선수들을 위해 고기 파티를 열었다. 

손흥민은 15일 자신의 SNS 스토리(24시간 이후 게시물이 삭제되는 기능)에 특별한 코멘트 없이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한국 고기 식당에서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와 함께 환하게 웃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훈련장에서 밝은 표정으로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K-인사법인 볼하트를 함께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손흥민은 14일 한국을 찾은 토트넘 홋스퍼 동료들에게 한식을 대접했다. 선수들의 반응은 아주 좋았다.

토트넘의 주장 위고 요리스는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의 IFC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전날 손흥민이 준비한 바비큐 파티를 선수단 모두 즐겼다. 바비큐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다. 좋은 추억이 됐다"고 말했다.

지난 2015년 토트넘에 입단한 손흥민은 올해 처음으로 토트넘 동료들과 한국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동료들이 한국을 찾기 전 손흥민은 "동료들이 한국에 오기 때문에 대접할 생각이다. 하지만 알고 있는 맛집이 많지 않아서 걱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지난 10일 토트넘 선수단이 입국한 뒤 손흥민과 토트넘은 훈련에 매진하며 좀처럼 숙소 밖에서 식사 할 시간을 만들지 못했다.

지난 13일 손흥민은 팀 K리그와의 프리시즌 첫 경기를 마친 뒤 "빡빡한 일정 속에 관광할 시간이 도저히 안 난다"며 "(콘테) 감독님과 이야기를 나눠서 식사 자리 한 번 정도는 마련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토트넘 선수단은 지난 14일 서울 장충동 소재의 한 식당에서 갈비 파티를 즐겼다. 토트넘 구단은 공식 SNS를 통해 '지난 밤(14일) 손흥민이 동료들을 위해 한국 BBQ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대접했다'는 글과 함께 밝은 얼굴로 식사를 즐긴 손흥민과 에릭 다이어,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 등의 모습을 공개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