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엔믹스‧오마이걸 반하나, 여름방학 프로젝트 1차 라인업 공개
프로미스나인‧엔믹스‧오마이걸 반하나, 여름방학 프로젝트 1차 라인업 공개
  • 승인 2022.07.1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각 소속사
사진=각 소속사

‘여름방학 프로젝트’가 올여름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15일 프로젝트 리본은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엔믹스(NMIXX), 오마이걸 반하나가 ‘여름방학 프로젝트’의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리본 프로젝트’를 진행한 프로젝트 리본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시즌 프로젝트다. ‘리본 프로젝트’는 앞서 ‘취중고백’, ‘흰눈’, ‘전화 한 번 못하니’, ‘칵테일 사랑’ 등 곡을 통해 리메이크 붐을 일으키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게 된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무더운 날에 어울리는 청량한 무드의 히트곡을 걸그룹이 새롭게 재해석하며 리스너들에게 상큼하고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사진=각 소속사
사진=각 소속사

여름 분위기의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프로미스나인, 폭발적인 보컬로 주목받고 있는 엔믹스, 상큼 발랄한 매력의 오마이걸 반하나가 ‘여름방학 프로젝트’의 1차 라인업 아티스트로 참여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1차 라인업 공개 이후에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스페셜 히든 아티스트 등장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