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아로하 향한 팬송 ‘U&Iverse’ 21일 발매 확정
아스트로, 아로하 향한 팬송 ‘U&Iverse’ 21일 발매 확정
  • 승인 2022.07.1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그룹 아스트로가 고백을 담은 로맨틱 팬송을 선보인다.

15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그룹 아스트로(ASTRO) 신곡 ‘U&Iverse(유앤아이버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14일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커버 이미지와 스케줄러를 동시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아스트로는 지붕 위에 나란히 앉아 밤하늘을 올려다보고 있다. 청량한 블루톤 배경에 멤버들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낭만적 감성을 선사한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15일 ‘U&Iverse’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8일 콘셉트 트레일러, 20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한다. 유니버스는 아스트로만의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21일 발매일까지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U&Iverse’는 유니버스 뮤직이 선보이는 23번째 신곡이자 지난해 9월 발매한 ‘ALIVE(얼라이브)’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음원이다. ‘ALIVE’ 발매 당시 우주 공군 사관생도 콘셉트로 빛나는 비주얼을 발산했던 아스트로는 이번 신곡에서 아로하(공식 팬클럽 명)를 향한 진심 어린 고백송으로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유니버스 신곡 아스트로 ‘U&Iverse(유앤아이버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