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일‧쿤‧양양, SM ‘스테이션: 엔시티 랩’ 신곡 ‘레인 데이’ 공개
NCT 태일‧쿤‧양양, SM ‘스테이션: 엔시티 랩’ 신곡 ‘레인 데이’ 공개
  • 승인 2022.07.1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태일, 쿤, 양양이 호흡을 맞춘 신곡 ‘Rain Day’(레인 데이)가 19일 공개된다.

SM ‘STATION : NCT LAB’ (스테이션 : 엔시티 랩) 세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NCT U ‘Rain Day’는 7월 19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신곡 ‘Rain Day’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사운드 위로 펼쳐지는 시원한 드롭과 풍성한 보컬 화성이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영어로 된 가사에는 비가 쏟아지는 밤,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추억이 담긴 노래를 들으며 과거를 회상하고 떠나간 사랑을 되찾고 싶은 감정을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곡은 쿤이 직접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 편곡에도 참여해 매력을 더했으며, 태일과 쿤의 감미로운 보컬과 양양의 감각적인 래핑이 어우러져, 세 멤버의 감성 시너지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SM ‘STATION : NCT LAB’은 NCT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로,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