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르세라핌, 내 인생에서 마지막 아이돌"...하퍼스바자 재팬 화보
사쿠라 "르세라핌, 내 인생에서 마지막 아이돌"...하퍼스바자 재팬 화보
  • 승인 2022.07.1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쏘스뮤직, 하퍼스 바자 재팬
사진=쏘스뮤직, 하퍼스 바자 재팬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사쿠라가 팀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포부를 전했다.

최근 '하퍼스 바자 재팬' 측은 "르세라핌 사쿠라를 9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했으며, 사쿠라의 화보가 담긴 잡지가 7월 20일 발간된다"라며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완성됐으며, 사쿠라는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인 미모와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한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오랜 아이돌 생활로 다져진 사쿠라의 깊고 단단한 내면을 만날 수 있었다.

특히 사쿠라는 일본 그룹에 이어 르세라핌으로 세 번째 그룹 데뷔를 한 터. 그는 "르세라핌은 내 인생에서 마지막 아이돌 그룹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런 각오로 데뷔했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아울러 성공에 재능, 운, 노력 이외에 무엇이 더 필요한지 묻자 사쿠라는 주저없이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타고난 재능이 많은 타입은 아니지만 노력하는 재능은 있는 것 같다"라고 스스로를 평가하기도 했다.

사쿠라의 더 많은 화보컷과 인터뷰는 오는 20일 발간되는 '하퍼스 바자 재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 5월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FEARLESS(피어리스)'를 발표했으며 국내 데뷔와 동시에 일본에서도 큰 화제가 됐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