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생중계...안방 1열 직관 '기대감↑'
임영웅,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생중계...안방 1열 직관 '기대감↑'
  • 승인 2022.07.1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
사진=티빙

가수 임영웅 서울 콘서트를 안방 극장 1열에서 만난다. 

11일 티빙(TVING) 측은 오는 8월 14일 오후 5시 임영웅 전국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서울'의 마지막 공연을 생중계한다고 밝히며, 투어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투어 스폿 영상에는 생생한 콘서트 실황과 함께 매 곡마다 특급 무대 매너로 객석을 사로잡은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더불어 임영웅과 함께 호흡하며 콘서트장을 하늘빛 물결로 수놓은 팬클럽 '영웅시대'의 뜨거운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이처럼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는 발라드, 댄스, 트로트 등 장르를 가릴 것 없이 완벽한 퍼포먼스와 진솔한 이야기를 만날수 있었다. 지금까지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임영웅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어느덧 인천, 대구, 서울 공연만 남겨둬 아쉬움이 짙어진 가운데, 티빙의 이번 공연 생중계가 전국에 있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티빙 관계자는 "모바일은 물론 스마트TV에서도 마치 콘서트장에 함께 있는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중계 서비스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10대부터 90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생중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 서울' 마지막 공연은 8월 14일 오후 5시 생중계된다. 티빙 유료 가입자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스마트TV는 프리미엄·스탠다드 이용권 보유 시 시청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