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김용건-하정우 가족된다..."11월 동반자 ♥김영훈과 결혼"
황보라, 김용건-하정우 가족된다..."11월 동반자 ♥김영훈과 결혼"
  • 승인 2022.07.0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황보라SNS
사진=황보라SNS

배우 황보라가 10년간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온 배우 출신 소속사 대표 김영훈(차현우)와 결혼을 발표했다.

6일 황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을 한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6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역시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던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황보라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황보라는 교회에서 맺은 인연을 바탕으로 2014년 김영훈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바, 10년간 교제 끝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황보라는 드라마 '연인' '천국의 계단' '파리의 연인' '레인보우 로망스' '마이걸' '아랑 사또전' '배가본드' '사내맞선' '키스 식스 센스', '어쩌다, 결혼' 등에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영훈은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친동생으로, 차현우라는 예명으로 배우와 가수 활동을 했다. 현재는 영화사 퍼펙트스톰 필름,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로 재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