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에버콜라겐과 함께하는 ‘KLPGA투어 갤러리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 에버콜라겐과 함께하는 ‘KLPGA투어 갤러리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 승인 2022.07.05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투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갤러리 티켓 증정 이벤트 배너 이미지
‘KLPGA투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갤러리 티켓 증정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갤러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티스캐너는 에버콜라겐과 협업으로 7월 14일부터 7월 17일까지 양주시 레이크우드CC에서 열리는 총상금 8억 원의 대규모 대회인 KLPGA투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티켓 증정 이벤트를 티스캐너 회원에게 선보인다.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는 7월 1일(금)부터 7월 10일(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창에 정답을 기재하면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퀸즈크라운 2022에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통해 총 250명에게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갤러리 입장 1일권 2매와 무더운 여름에도 건강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생수와 에버콜라겐 트리플비타 교환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7월 11일(월)에 티스캐너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발송된 티켓을 통해 갤러리 참관 시 현장에서 동반자와 함께 입장 등록을 진행해야 한다.

7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야간라운드 가자!’이벤트도 눈에 띈다. 3부 야간라운드에 관련된 퀴즈를 통해 200명에게 티스캐너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하단 댓글 창에 정답을 기재해 참여할 수 있다. ‘예약 고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야간라운드 예약 및 라운드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치킨+콜라 세트 모바일 교환권(10명)’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명)’을 지급하며,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이벤트 기간 내 3부 예약 및 라운드 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할인권 및 교환권은 추첨을 통해 8월 5일(금)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티스캐너에서 추천하는 야간라운드 골프장으로는 티스캐너에서 단독으로 3부 야간라운드 예약을 진행하는 충청권의 △로얄링스(P) △골프존카운티 화랑(P) 경상권의 골프존카운티 청통(P)이 있으며, 그 외 △루나힐스 안성(P) △세븐밸리(P) △아크로(P) △골프존카운티 구미 △골프존카운티 안성W 등 100여 개의 골프장이 마련되어 있다. 티스캐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티스캐너 회원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 분야의 기업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골프장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회원 혜택 마련을 통해 스마트한 골프예약 플랫폼의 명성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 '골프존', 골프용품 온·오프라인 매장인 '골프존마켓'과 온라인 쇼핑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존커머스’ 등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에 계열사로 속해 있으며, 운영하는 전국 18개 골프장에 셀프 체크인을 전면 도입하고, 에어모션(AirMotion)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스마트 골프장 조성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