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신화 완전체→백종원까지 '특급 하객'...앤디, ♥이은주와 결혼식 도중 오열한 사연
'동상이몽2' 신화 완전체→백종원까지 '특급 하객'...앤디, ♥이은주와 결혼식 도중 오열한 사연
  • 승인 2022.07.0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SBS 

그룹 신화의 막내 앤디와 아나운서 이은주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4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 6월 16일 비공개로 진행된 앤디와 이은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역대급 하객이 자리한다. 앤디의 군대 선임인 배우 이진욱부터 요리 스승인 백종원 대표 등이 참석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최근 근황을 궁금케 했던 멤버 신혜성을 포함한 신화 전원이 모여 돈독한 24년 우정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막내 앤디의 결혼식인 만큼 결혼식 도중 울컥하는 신화 멤버들의 모습 또한 포착됐다는 전언이다. 신화 1호 부부 에릭, 나혜미, 2호 부부 전진, 류이서도 함께했다.

신화 멤버들과 새신랑 앤디가 축하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결혼식 사회를 맡은 개그맨 양세찬이 신화 멤버들에게 즉흥으로 20년 전 신화의 레전드 무대 재연 미션(?)을 준 것. 예상치 못한 무대에 당황함도 잠시, 멤버들은 곧바로 파워풀한 칼군무를 보여줬다. 

2019년 신화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뭉친 신화 멤버들의 무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앤디가 오열한 사연도 공개된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결혼식 도중 의문의 인물이 등장한 것. 갑작스러운 앤디의 눈물에 이를 지켜보던 하객들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술렁였다고. 

앤디와 이은주의 결혼식 현장은 4일 밤 10시 SBS '동상이몽2'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