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켠, 베트남서 교통사고 "뇌출혈·안면 골절로 안정 취하는 중. 수술 예정"
이켠, 베트남서 교통사고 "뇌출혈·안면 골절로 안정 취하는 중. 수술 예정"
  • 승인 2022.07.0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켠 인스타그램
사진=이켠 인스타그램

그룹 UP 출신 배우 이켠이 베트남 교통사고 후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켠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교민이 보내 준 현지 기사를 올리며 "이게 이럴 일이 아닌데 저 진짜 아주 괜찮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이켠은 "이런 소식이 올라오니 기분이 묘하네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방 쾌차하겠습니다. 타국에서 싱글이라 뭔지 아시겠죠. 마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켠은 베트남 한인 회원들과 나눈 메시지 내용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켠은 지난 2일 베트남 다낭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메시지에서 이켠은 "사고에 대해 다낭에 확대된 소문이 있지만 그 정도까지는 아니다. 기절을 오래 했을 뿐. 현재 상태는 의식은 돌아온 상태지만 뇌출혈과 안면 골절로 안정을 취한 후 검사 결과에 따라 수술 예정이다. 다행히 느린 속도지만 차츰 회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안면부위를 다치니 맘이 너무 아프다. 흉 질까봐 겁난다. 안면 상처 시 좋은 치료 방법 좀 알려달라"고도 했다.

이켠은 지난 1997년 그룹 UP로 데뷔한 뒤 연기자로 전향해 MBC ‘안녕, 프란체스카’ SBS ‘별을 따다줘’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현재는 베트남에서 커피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