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엘(BBL) 뷰티아카데미, 서울·경기권 대학 진학 미용대학 입시반 개강
비비엘(BBL) 뷰티아카데미, 서울·경기권 대학 진학 미용대학 입시반 개강
  • 승인 2022.07.0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엘(BBL) 뷰티아카데미 모델 프로골퍼 이보미. /사진=비비엘 뷰티아카데미 제공
비비엘(BBL) 뷰티아카데미 모델 프로골퍼 이보미. /사진=비비엘 뷰티아카데미 제공

비비엘(BBL) 뷰티아카데미(원장 이민)에서 서경대·경희대·연성대 등 서울과 경기권 대학 진학을 위한 미용대학 입시반을 개강한다고 지난 2일 전했다.

BBL 뷰티아카데미는 헤어와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왁싱, 속눈썹, 반영구 화장 등 뷰티 분야 전문 강사진을 구성하고 있으며, 입시반 이외에도 디자이너 마스터 과정, 강사 양성 과정, 실무자 스킬업 과정 등 분야별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BBL 뷰티아카데미는 대학 입시 외에도 뉴욕주정부 공인 인증 자격증부터 뉴질랜드·호주·일본·홍콩 등에서 인증되는 ISPN 국제미용자격증과 같은 해외 유학 및 취업·창업 커리큘럼도 운영한다.

BBL 뷰티아카데미는 연예계뿐만 아니라 스포츠계 스타 그리고 매니지먼트와 국내 최대 뷰티네일매거진 네일 홀릭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골퍼 이보미·배우 이완 부부의 뷰티 매니지먼트를 책임지는 비비엘뷰티아카데미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다영한 분야에서의 뷰티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민 BBL뷰티아카데미 원장은 “지난해에도 국민대와 동국대 등 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입시전문반 수강생의 높은 진학률을 보여왔다”며 “시대를 이끌어나가는 뷰티-트렌드 리더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입시준비생과 취업준비생의 특성에 맞는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갖췄다”고 강조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