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대전에 뜬 '히어로 매직'...역대급 공연+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매력발산
임영웅, 대전에 뜬 '히어로 매직'...역대급 공연+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매력발산
  • 승인 2022.07.0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물고기뮤직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대전을 하늘빛 축제의 장으로 물들인다.

1일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1일부터 오는 3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개최된다.

임영웅은 이번 대전에서 또 한 번 영웅시대와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발라드부터 댄스, 트로트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임영웅만의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특히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무지개' 등 임영웅만의 감성과 흥을 담은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며,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펼쳐진다.

또한 역대급 공연은 기본이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와 포토존 등으로 콘서트를 기다리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고.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와 임영웅, 그리고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가는 재미와 감동이 가득한 약 150분간의 공연이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그리고 대전에서 하늘색 빛 물결을 이어간다.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도 유지하며, 콘서트마다 전회 전석 매진 신화를 쓰고 있는 임영웅. 그가 대전의 팬들과 호흡하며 보여줄 또다른 모습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