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아닌 노래로 뭉친 김종국-KCM, 콜라보 신곡 7월 발매(feat. 미란이)
근육 아닌 노래로 뭉친 김종국-KCM, 콜라보 신곡 7월 발매(feat. 미란이)
  • 승인 2022.07.0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mage9 제공

가수 김종국과 KCM이 특별한 하모니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신곡을 깜짝 발매한다.

1일 가수 김종국, KCM 측은 "7월 중 콜라보레이션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2000년대부터 꾸준히 가요계를 이끌며 사랑 받았던 김종국, KCM은 특유의 미성이 돋보이는 섬세한 가창력과 깊고 풍부한 감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2000년대 히트곡을 비롯한 추억의 콘텐츠들이 재조명되고 주목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으로 성사된 두 아티스트의 만남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종국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X세대, MZ세대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데뷔 때부터 ‘포스트 김종국’으로 불렸던 KCM 또한 김종국과의 호흡에 대해 “영광스러운 기회였고 더욱 깊은 목소리로 노래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앨범에는 김종국과 KCM이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특히 KMC은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래퍼 미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한층 특별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김종국과 KCM의 콜라보레이션 신곡은 7월 중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