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7월 컴백 확정...뮤직비디오 촬영 완료-본격 시동
스테이씨, 7월 컴백 확정...뮤직비디오 촬영 완료-본격 시동
  • 승인 2022.06.3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4세대 걸그룹' 스테이씨(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7월 컴백을 확정했다.

30일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가 오는 7월 중 가요계 컴백을 확정했다.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고, 막바지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스테이씨의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선보인 미니 2집 '영러브닷컴(YOUNG-LUV.COM)'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음악성, 비주얼, 퍼포먼스까지,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테이씨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데뷔곡 '소 배드(SO BAD)'를 시작으로 '에이셉(ASAP)', '색안경 (STEREOTYPE)' '런투유(RUN2U)'까지 연이어 히트를 기록했다. 특히 미니 2집 타이틀곡 '런투유(RUN2U)'로 음원 차트 상위권 롱런 및 음악 방송 7관왕에 등극하며 화제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공백기에도 '케이콘(KCON) 2022 프리미어' 서울과 시카고, 제28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며 저변을 넓혀왔다.

이처럼 틴프레시 매력과 중독성있는 음악으로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스테이씨. 7월 신보 컴백에 이어 오는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는 '케이콘(KCON) 2022 미국 투어' 무대에 오르는 등 다시한번 글로벌한 존재감과 영향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