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ARE YOU READY?" 임영웅, 하늘빛 축제의 장...콘서트 실황 공개
"영웅시대, ARE YOU READY?" 임영웅, 하늘빛 축제의 장...콘서트 실황 공개
  • 승인 2022.06.2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팬클럽 영웅시대와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하늘빛 축제의 장을 펼쳤다.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실황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팬들의 함성으로 시작되는 영상에는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화려한 무대가 펼쳐졌다. 또한 온통 하늘색 빛으로 물든 현장이 강렬하면서 웅장한 여운을 안겨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감성 힐링송 '무지개'가 울려퍼지자 콘서트를 향한 열기가 최고조에 오르고, 환한 얼굴로 무대를 즐기는 임영웅의 모습이 보여 팬심을 쥐락펴락한다. 보기만 해도 뜨거운 현장의 열기가 생생하게 전해지는 가운데,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한 임영웅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말미에는 '영웅시대, ARE YOU READY'라는 문구와 함께 하늘빛 물결이 가득하기도.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 즐기는 콘서트이자 축제의 장이 안방극장 역시 하늘빛의 감동으로 물들이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대전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간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