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이상민, 대게녀 향한 그리움 "대게 내 돈으로 사줄 수 있는데 아쉽다"
'돌싱포맨' 이상민, 대게녀 향한 그리움 "대게 내 돈으로 사줄 수 있는데 아쉽다"
  • 승인 2022.06.29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캡처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캡처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대게녀'를 향한 아쉬움을 전했다.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이 과거 빚을 내 대게를 사줬던 '대게녀'에 대해 말했다.

이상민은 "여러분 기억하지 않냐.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이 있었다. 54만 원이 없어서 돈을 빌려서 대게 코스를 사준 여자다. 그 여자를 작년에 다시 만났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작년에 (그녀를) 한 번 만나고 그 뒤로 두 번을 더 만났다"고 해 설렘을 자아냈다.

"그 쪽이 먼저 연락을 했냐"라는 홍석천의 질문에 이상민은 대답을 골랐다. 장도연은 '대게녀'의 흉내를 내며 "'나 대게녀야'(라고 연락을 한 거냐)"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안겼다.

김준호는 "아직도 그녀가 가슴 속에 있냐"라는 질문을 건넸다. 이상민은 "그날의 기억은 가슴 속에 있다"며 "호감이 있다기보다는 안타까워했다. 계속 눈물을 흘렸다"는 말로 안타까움을 더했다.

미련이 남은 듯한 이상민의 말과 행동에 돌싱들은 "그때 연결이 안 된 걸 안타까워하는 거냐, 아니면 지금도 연결이 되지 못하는 걸 안타까워하는 거냐", "혹시 아직 그 여자분을 못 잊고 있냐"라는 질문이 이어졌다. 이상민은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대답을 피했다.

탁재훈이 재차 "그녀를 잊지 못했냐"라고 묻자 이상민은 "아쉬운 건 지금은 대게를 정말 내 돈으로 사줄 수 있다. 하지만 그녀가 내 옆에 없다는 게 아쉽다"라고 대답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