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나와' 송가인, 스캔들 뭐길래? "개 똥이라!"...화끈+유쾌 입담 폭발
'걍나와' 송가인, 스캔들 뭐길래? "개 똥이라!"...화끈+유쾌 입담 폭발
  • 승인 2022.06.2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NOW. '걍나와' 예고 캡처
사진=네이버 NOW. '걍나와' 예고 캡처

가수 송가인이 관련없는 스캔들 언급에 화끈하고 유쾌하게 응수하며 입담을 발휘한다.

29일 방송되는 네이버 NOW. 예능 콘텐츠 '걍나와' 4화에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하는 '걍나와'는 네이버 지식IN 질문을 토대로 게스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강호동이 MC를 맡아 이용진, 침착맨, 장기하 등 게스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이끌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29일 방송에 앞서 송가인의 반전 입담을 담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송가인이 노래를 부르며 포문을 열자, 강호동이 "노래 해달라고도 안 했는데"라며 눈이 휘둥그레졌고, 송가인이 "(노래 해달란) 딱 그런 표정이었다"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또 송가인이 "춤출까요?", "남은 분량도 파이팅"이라며 열정을 빛내자, 감격한 강호동이 "아이러브 가인"이라며 빵 터진 모습이었다.

이어 직접 질문을 고르던 송가인은 '송가인 서울말 잘하는데 일부러 사투리 쓰는 건가요?', '사람은 변하나요?'와 같은 질문에 "재미가 없다"며 솔직한 마음을 표해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000과 송가인 결혼하나요? 눈빛이 예사롭지 않은데 3년내 결혼할 듯'이라는 질문에 송가인은 "연관이 1도 없는데"라며 당황한 기색이었다. 이에 강호동이 스캔들을 언급하자 송가인은 "개 똥이라!"라고 유쾌하게 대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수위 높은 질문에도 송가인은0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입담으로 분위기를 흥겹게 하는 터. 

송가인의 넘치는 활약과 강호동과의 빛나는 케미는 오는 29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되는 '걍나와' 4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