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광희, 규현 스페셜 MC 출연에 “슈주가 다 해먹겠다는 거냐”
‘주간아이돌’ 광희, 규현 스페셜 MC 출연에 “슈주가 다 해먹겠다는 거냐”
  • 승인 2022.06.2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간아이돌’
사진=‘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슈퍼주니어 규현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6월 29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슈퍼주니어 규현이 은혁을 대신해 스페셜 MC로 출연해 광희,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환상의 케미를 자랑한다.

규현은 약 2년 전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처음 등장한 규현은 예능신다운 매운맛 입담을 과시한다. 

먼저 규현은 오프닝에서부터 “주간아이돌 MC로 새롭게 발탁된 규현입니다”라고 천연덕스럽게 인사를 건넨다. 이어 “은혁 씨가 하차를 했다”라며 폭탄 발언을 남기는 등 호시탐탐 고정 MC 자리를 노려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본인과 은혁의 진행 케미를 묻는 광희에게는 의외의 한 마디를 날려 광희를 당황하게 만든다. 이에 광희는 “슈퍼주니어 두 분이 다 해 먹겠다는 거냐”며 독설을 날린다는 후문. 과연 규현과 광희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스페셜 MC 규현의 활약은 6월 29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