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커 변신' 이승기, 캡틴플래닛과 콜라보 음원 발매...김이나 작사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
'록커 변신' 이승기, 캡틴플래닛과 콜라보 음원 발매...김이나 작사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
  • 승인 2022.06.2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휴먼메이드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캡틴플래닛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가 오는 7월 1일 발매된다.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는 시원한 기타사운드와 이승기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팝 록 곡이다. 평소 록에 대한 애정이 가득했던 이승기는 캡틴플래닛과 손잡고 록 보컬로서의 면모를 한껏 발휘했다. 캡틴플래닛 역시 기존 앨범에서는 선보이지 못했던 시원한 록 사운드의 곡을 탄생시켰다.

두 사람은 오래 전부터 인연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이승기의 콘텐츠 '휴먼테이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고품격 라이브로 선보이고 있다.

작사는 휴먼테이블에서 게스트로 나온 적 있는 김이나가 맡았다. 또한 영국 에비로드 스튜디오의 그래미 수상자 마일즈 쇼웰(Miles Showell)이 마스터링을 맡아 음악의 완성도를 극대화 시켰다.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해 '월간 윤종신'에 참여해 'Slow Starter(슬로우 스타터)'를 발매한데 이어 약 8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