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첫 솔로 출격 제이홉...'모어' 콘셉트 포토서 다크 피에로 변신
'방탄소년단' 첫 솔로 출격 제이홉...'모어' 콘셉트 포토서 다크 피에로 변신
  • 승인 2022.06.2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탄소년단 인스타그램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첫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에 담길 곡들의 분위기와 메시지를 엿볼 수 있는 사전 콘텐츠 공개를 시작했다.

제이홉은 28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 선공개 곡 '모어'(MORE)의 콘셉트 포토를 여러 장 올렸다. 사진 속 제이홉은 피에로를 연상케 하는 소품과 검은색 의상을 착장한 채 복도와 방을 오가며 강렬한 눈빛을 발산한다. 솔로 앨범을 통해 기존의 틀을 깨고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제이홉의 포부처럼 콘셉트 포토에서는 자신의 개성과 색깔을 가감 없이 표현했다.

'모어'는 제이홉의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의 핵심 메시지가 드러나는 곡 중 하나다. "더 많은 것을 보여 주고 싶다"라는 아티스트 제이홉의 바람을 담아 낼 것으로 예고됐다.

제이홉은 오는 7월 1일 선공개 곡 '모어'를 발표한 뒤 15일에는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 전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이홉의 앨범은 QR 코드로 인식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앨범 전곡과 사진 콘텐츠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위버스 앨범'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