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솔로 데뷔곡 ‘팝!’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 공개
트와이스 나연, 솔로 데뷔곡 ‘팝!’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 공개
  • 승인 2022.06.27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곡 'POP!'(팝!)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나연은 지난 24일 오후 1시 첫 미니 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과 타이틀곡 'POP!'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트와이스 첫 솔로 앨범으로 의미를 더한 이번 앨범은 본명 '임나연'과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뜻을 동시에 담았고, 단독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등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뮤비 현장 속 나연은 밝은 미소로 특유의 과즙미를 발산했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당당한 포즈로 팝스타 면모를 과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또 체크무늬 의상, 여신을 연상케 하는 드레스, 챙 넓은 모자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 뮤비를 '나연스러운'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2022 서머퀸' 탄생을 알린 'POP!' 뮤비는 공개 하루 만인 25일 오후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건을 돌파했고 27일 오후 1시 기준 2825만 뷰를 넘어섰다.

나연은 첫 솔로 미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진행한 라이브 토크에서 "열심히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마음껏 즐겨 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 많이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고유의 매력을 펼쳐낸 미니 1집 'IM NAYEON'과 함께 더욱 힘차게 날아오를 '솔로 아티스트' 나연을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