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2세 임신 “소중한 생명 잘 지킬게요”
‘♥︎현빈’ 손예진, 2세 임신 “소중한 생명 잘 지킬게요”
  • 승인 2022.06.2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예진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27일 손예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세 임신 소식을 팬들에게 직접 전했다.

손예진, 현빈 커플은 지난 3월 31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후 신혼여행지에서도 팬들이 찍은 사진 등을 통해 두 사람의 소식이 꾸준히 전해지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이날 손예진은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라며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소식을 전할까 해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저희에게 새생명이 찾아왔답니다..”라며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있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너무 감사한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분들께도 말씀을못드렸어요. 저희만큼이나 이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주위분들께 더 늦기전에 소식을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손예진은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생명을 잘 지킬게요~”라며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할것들을 잘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래요..행복하세요”라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현빈, 손예진 커플은 영화 ‘협상’에 이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거듭났다. 이후 동갑내기 커플로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